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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역공정

귀사의 품위를 높이고 비즈니스를 완성하는 도우미가 되겠습니다.

01. 통역의뢰

통역일시, 장소, 규모, 내용 등에 대한 고객 요구를 접수 합니다.

02. 견적발송

고객의 요구에 적합한 통역사를 선정해서 이력서 및 견적서 발송합니다.

03. 계약

Fax나 전화로 가계약을 하거나 계약서 원본을 등기로 교환합니다 또한 고객이 보안을 원할 때는 보안 각서를 체결 합니다.

04. 통역사 선정

통역수행 준비가 완료되면 견적금액에 따라 전액 또는 50%의 비용 결제를 합니다.

05. 교정작업

고객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전문 통역사를 선정합니다.

06. 통역 사전준비

더욱 완성도 높은 통역 업무 수행을 위해 고객으로부터 자료입수, 전문용어 확인 등 사전준비를 실시하며 고객이 요구 할 때는 미팅을 합니다.

07. 통역시작

통역 미팅 전 고객과 접촉 후 일정에 따라 통역을 수행합니다.

08. 잔금결재

통역 끝난 후 고객께서는 잔금을 입금 완료하면 통역이 완료 됩니다.

09. 피드백 서비스

통역이 끝난후, 통역서비스 만족 여부와 사후 반영 내용에 대한 고객 의견을 확인합니다.